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안성훈 프로필 미스터트롯 재수생 우승

by 세상의정보통 2023. 3. 17.

 


미스터트롯 시즌 2가 드디어 대장정의 막을 내렸습니다. 

 

결승무대의 인생미션곡 인상훈은 패티김선생님의 '그대 내 친구여'로 미스터트롯 2의 2대 진이 되었습니다. 

 

실력과 진정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 등 많은 부분에서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안성훈 프로필

 



안성훈의 프로필은 1989년 생으로 나이는 34세입니다.

 

안성훈은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12년 '오래오래'로 데뷔했습니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반려견 '킹콩이'가 있으며 남사중학교, 운천고등학교, 세명대학교 호텔관광학부를 졸업하였습니다.

 

 

MBTI는 ESFJ로 알려졌으며 안성훈은 송가인과 같은 소속사 동료로 무명생활을 함께 보내며 두터운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성훈 데뷔와 우승

 



안성훈은 미스터트롯 2가 시작점이 아닙니다. 

 

안성훈은 2012년에 첫 앨범을 낸 후 데뷔를 하고 약 1년 반 만에 가수를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데뷔를 하였지만 연예계 세계가 그렇게 쉽게 넘을 수 있는 벽이 아니며 현실적인 문제에 부딪히고 전혀 수익이 없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부모님과 함께 생계를 꾸리기 위해 주먹밥 가게를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안성훈은 가수 송가인의 추천으로 미스터트롯 시즌1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하지만 당시 현역부가 아니 직장부 b로 참가하였습니다. 결국 톱 20에서 아쉽게 떨어졌습니다. 

 

 

 

 


첫 출전에선 탈락의 고배를 마셨지만, 그 경험은 분명 안성훈 씨에게 값진 시간이 되었음이 분명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3년 뒤 '미스터트롯 2' 현역부로 재도전한 그는 비주얼부터 무대 매너까지 많은 부분이 바뀌어 있었습니다.

 

특히 지난 시즌에 비해 한층 더 깔끔하고 안정된 창법은 마치 음원을 틀어 놓은 것 같은 느낌이었다는 평가였습니다.

 

 

더불어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극세사 트롯'이라는 애칭까지 얻었으며 앞선 무대들에서 '시절인연', '돌릴 수 없는 세월' 등을 불렀는데,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화제성을 입증하였습니다.

 

 

 

 

안성훈 우승 소감과 축하메시지

 


최종 진(眞)을 차지한 안성훈은 눈물을 흘리며 "그동안 '미스터트롯 2'를 사랑해 주시고 참가자들 응원 많이 해준 시청자 분들께 감사하다. 참가자들이 빛날 수 있게 힘써주신 제작진과 마스터 분들께 감사드린다. 제가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고 존경하는 어머니, 아버지 낳아주시고 잘 키워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한다"며 "제가 가진 이 작은 재능으로 많은 분들께 때로는 위로가 되어드리고 때로는 행복을 드릴 수 있는 가수가 될 수 있도록 평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송가인은 오늘(17일) 자신의 SNS에 안성훈 씨의 우승을 축하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송가인은 "내 동생 장하다! 진누나! 진동생!"라면서 "꽃길만 걷자!"라는 글을 남겼다고 합니다. 송가인은 '미스트롯' 시즌1에서 진에 올랐고, 안성훈 씨는 '미스터트롯 2'에서 진을 차지하며 '진 남매'가 됐다고 합니다.

 

 

 

 

벚꽃 축제 지역와 봄꽃 개화 시기

꽃샘추위가 시작되면서 서서히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날들이 많아지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나들이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나들이 준비를 위해 산림청에서 발표한 2023년 봄꽃 개

b.esseone78.com

 

 

 

 

더 글로리 PD 학교폭력 가해자?

학교폭력(학폭) 문제는 온라인 커뮤니티가 활성화되면서 지금 까지 계속 이어져 온 사회적 문제입니다. 불과 십여 년 전까지는 큰 사건이 아닌 다음에야 아이들 싸움에 어른들이 나셔서 해결하

b.esseone78.com

 

 

 

 

넷플릭스 요금 인하

넷플릭스는 내가 원하는 콘텐츠 영상을 마음껏 볼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플랫폼입니다. 그리고 한 계정으로 셰어가 가능하여 저렴하게도 이용할 수 있어서 전

b.esseone78.com

 

댓글